차승원 “티아라 멤버들 연기력은 모두 평균 이상” 극찬

  • 입력 2011.10.20 11:09
  • 수정 2011.10.20 11:45


[경제투데이 부산=곽민구 기자] 배우 차승원이 티아라 멤버들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차승원은 20일 오전 부산 서구 암남동에 위치한 한 물류창고에서 진행된 신곡 ‘크라이 크라이(Cry Cry)’와 ‘러비 더비(lovey-dovey)’ 2부작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기자들과 만나 “티아라 멤버들과 연기를 해보니 너무 잘해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그는 “분량도 많고 힘든 촬영인데도 각자의 색깔을 갖고 맡은 역할을 참 잘해내 원활하게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며 “물론 개인적인 편차는 있지만 모두들 평균 이상으로 잘한다. 연기나 다른 방면으로도 잘 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갖고 있는 친구들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차승원은 “ ‘최고의 사랑’ 이후 마침 다시 연기를 하고 싶던 시점에 들어온 제의라 선뜻 수락했는데 4일 동안 드라마 한 편 찍고 있을 정도로 강행군을 펼치고 있다”며 “이제는 연기를 하고픈 마음이 사라진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0억짜리 초대형 프로젝트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차은택 감독이 연출을 맡아 30분 분량의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된다. 차승원을 비롯해 SBS ‘무사 백동수’의 지창욱과 티아라 멤버들과 주연을 맡아 함께 열연을 펼친다.

한편 국내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 용감한형제, 신사동호랭이, 강지원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바 있는 티아라의 새 앨범은 오는 11월 발매 예정이다.



부산=곽민구 기자 mti2000@


[투데이 주요뉴스]
☞ 박영석 대장 히말라야서 실종… 수색작업 개시
☞ “해상 풍력발전이 선발주자 역전의 키워드”
☞ [영상]갤럭시와 아이스크림의 만남… ‘갤럭시 넥서스’ 살펴보니
☞ 연정훈 아버지 연규진, 며느리 한가인 때문에 고생한 사연?
☞ [영상]‘라디오 스타’ 첫 단독 방영…구하라, 용준형 언급 눈길
☞ 탑 윤은혜 커플 화보, 치명적 섹시함 ‘눈빛도 야릇해’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개인정보 유출, 아직도 내 PC만은 안전하다고 믿고있나요?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일간스포츠 [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바로가기

연예 많이 본 기사